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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ing Physical Objects

In 4.9 we’ve exposed the teleport flag to several blueprint nodes, and this seemed like a good opportunity to give some detail on how it all works. Check it out!

www.unrealengine.com

 

 

Teleport = False

Teleport = True

Sweep = False

최종 포지션이 사용자에 의해 결정됨

속도가 최종포지션의 영향을 받음

충돌한 오브젝트가 속도에 반응함

최종 포지션이 사용자에 의해 결정됨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음

충돌한 오브젝트를 통과함

Sweep = True

최종 위치가 경로상에서 처음 충돌한 객체에 의해 결정됨

속도가 최종포지션의 영향을 받음

Sweep이 충돌을 방지함

최종 위치가 경로상에서 처음 충돌한 객체에 의해 결정됨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음

Sweep이 충돌을 방지함

 

이름이 Sweep인 이유는 빗자루질 하듯 앞을 미리 탐색하기 때문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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