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ision Sweep & Teleport
2021. 3. 8. 23:41
www.unrealengine.com/en-US/blog/moving-physical-objects
|
Teleport = False |
Teleport = True |
Sweep = False |
최종 포지션이 사용자에 의해 결정됨 속도가 최종포지션의 영향을 받음 충돌한 오브젝트가 속도에 반응함 |
최종 포지션이 사용자에 의해 결정됨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음 충돌한 오브젝트를 통과함 |
Sweep = True |
최종 위치가 경로상에서 처음 충돌한 객체에 의해 결정됨 속도가 최종포지션의 영향을 받음 Sweep이 충돌을 방지함 |
최종 위치가 경로상에서 처음 충돌한 객체에 의해 결정됨 속도에 영향을 주지 않음 Sweep이 충돌을 방지함 |
'언리얼4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bUseControllerDesiredRotation / bOrientRotationToMovement / bUsePawnControlRotation (0) | 2021.03.23 |
---|---|
Timeline (0) | 2021.03.20 |
UProperty & Property Specifiers (0) | 2021.03.08 |
Construction script (0) | 2021.03.07 |
언리얼 미세먼지 노하우들 (0) | 2021.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