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Anywhere

EditInstanceOnly
EditDefaultOnly

 

VisibleAnywhere
VisibleInstanceOnly
VisibleDefaultOnly

Edit은 수정가능, Visible은 수정 불가능. 둘은 같이 쓰일수 없다.

Instance Only는 각각의 인스턴스에서만 값 설정 가능

Default Only는 블루프린트 원형의 값만 설정 가능

 

Edit은 BlueprintReadWrite, Visible은 BlueprintReadOnly와 같이 쓰인다.

 

BlueprintNativeEvent를 사용하면 블루프린트에서 이벤트로 사용할 수 있고, 노드로도 사용가능하며, 'Add call to parent function'으로 C++로 구현한 함수를 사용하는것도 가능하다. 대신 C++ 함수이름에 _Implementation을 더해서 구현해야 하고 인텔리센스가 이상해지기도 한다.

 

meta = (AllowPrivateAccess ="true")

블루프린트에디터에서 private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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