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32 API 작업들
2021. 3. 11. 10:10
Win32 API 웜즈 모작
작업기간 약 2주
HDC 2장으로 맵과 상호작용하는듯한 효과를 냈다.
Win32 API
작업기간 약 3일
이펙트 생성 클래스를 만들어서 재미있게 놀았다
비밀 : 투명하게 없어지는 듯 보이지만 사실은 배경색인 파랑색이 되는것이다
Win32 API 슈팅게임
작업기간 약 3일
유도탄을 구현해낸것이 기뻤던 기억이..
이때부터 이미 이펙트에의 관심이 보인다.
'작업물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 (2) | 2021.03.11 |
---|---|
DirectX 작업물들 (0) | 202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