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목차
2018. 3. 23. 22:10
1부 개념
1장 기본적인 알고리즘 분석
2장 템플릿
2부 기초
3장 배열
4장 비트벡터
5장 다차원 배열
6장 연결된 목록
7장 스택과 대기열
8장 해시 테이블
9장 종합 : 기초
3부 재귀와 트리
10장 재귀
11장 트리
12장 이진트리
13장 이진 검색 트리
14장 우선순위 대기열과 힙
15장 게임 트리와 최소최대 트리
16장 종합 : 트리
4부 그래프
17장 그래프
18장 그래프를 AI에 이용 : 유한상태기계
19장 종합 : 그래프
5부 알고리즘
20장 자료의 정렬
21장 자료의 압축
22장 난수
23장 길찾기
24장 종합 : 알고리즘
25장 결론
6부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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