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책 공부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목차

Valentyne 2018. 3. 23. 22:10

1부 개념

1장 기본적인 알고리즘 분석

2장 템플릿


2부 기초

3장 배열

4장 비트벡터

5장 다차원 배열

6장 연결된 목록

7장 스택과 대기열

8장 해시 테이블

9장 종합 : 기초


3부 재귀와 트리

10장 재귀

11장 트리

12장 이진트리

13장 이진 검색 트리

14장 우선순위 대기열과 힙

15장 게임 트리와 최소최대 트리

16장 종합 : 트리


4부 그래프

17장 그래프

18장 그래프를 AI에 이용 : 유한상태기계

19장 종합 : 그래프


5부 알고리즘

20장 자료의 정렬

21장 자료의 압축

22장 난수

23장 길찾기

24장 종합 : 알고리즘

25장 결론


6부 부록